응모과제

Home응모과제KTㅣkorea telecom
검색 폼

KTㅣkorea telecom

2017.1.23 comment0

[스마트 디바이스 확산이 가져온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1. 클라이언트 및 브랜드 소개

KT는 대한민국의 대표 통신 기업입니다. 유무선 통신, 인터넷, IPTV 등의 네트워크 산업에서부터
ICT 기반의 융합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KT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만들어 세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 부문]

  • 모바일–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초고속 네트워크 환경 조성 및 세분화된 요금제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 제공
  • 인터넷 –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200만 가입자 돌파 예정
  • olleh TV – 국내 최다 TV 채널, 고화질, 16만여편의 컨텐츠를 즐기는 스마트한 IPTV
  • WiFi-olleh WiFi Zone에서 편리하고 빠르게 초고속 무선통신을 제공
  • 기타보유기술 –클라우드, 인터넷전화, 비콘, 빅데이터 등

2. 시장 상황

우리나라는 전세계 스마트폰 보급률 1위 국가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초고속인터넷과 LTE의 속도로
각종 콘텐츠를 빠른 속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스마트폰 혁명에는 어두운 면도
있습니다. 특히 아직 자제력이 부족하고, 사춘기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스마트폰의 급격한 확산은
스마트폰 폭력(반톡왕따, 카톡 감옥, 와이파이셔틀), 무방비한 음란물 노출, 스마트폰 중독에 따른 심리적 불안,
거북목 증후군, 시력감퇴, 발달 장애, 디지털 디바이드 등 다양한 사회문제들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3. 커뮤니케이션 목표

  • 스마트 디바이스 확산으로 인해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문제 해결을 위한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4. 커뮤니케이션 타깃

  •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인해 다양한 문제를 겪고 있는 대한민국의 1318 청소년

5.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 KT의 상품이나 기술을 문제 해결의 Key-player 로 활용해주세요
    (위에 나열되지 않은 상품이나 기술도 활용 가능)
  • 타깃 인사이트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필요

| 과제 관련 문의처 |
김현욱 프로 hyeonuk2.kim@samsung.com 02-3014-6512
남상현 프로 sanghyun.nam@samsung.com 02-3014-6537

로고 다운로드

COMMENTS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