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과제

Home응모과제쿠첸 l 밥솥
검색 폼

쿠첸 l 밥솥

2017.1.24 comment1

[프리미엄 브랜드 ‘쿠첸 밥솥’의 선호도 증대를 위한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1. 클라이언트 및 브랜드 소개

  •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쿠첸은 1976년 창립 이래, 40여 년간 축적된 기술과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음
  • 특히 혁신적인 기술과 소비자 편의성을 중시하는 기업 철학이 반영된 IH 압력밥솥, 전기레인지,
    분유 포트 등 다양한 품목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음
  •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에서 2회 연속 인증을 받는 등 소비자가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 구축

2. 시장 상황

  • 국내 밥솥 시장은 양강구도로 공고하게 이어져 오고 있으며, 각자 최고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밥솥군에 대한 경쟁이 치열한 상황, 신규 경쟁사들의 진입이 어려운 시장

3. 커뮤니케이션 목표

  • 쿠첸의 핵심 제품인 ‘밥솥’ 선호도 증대를 위한 친숙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

4. 커뮤니케이션 타깃

  • 제한 없음 (크리에이티브 제안시, 참여자가 타깃을 직접 설정하고 근거를 제시)

5. 크리에이티브 가이드라인

  • 모든 밥솥 상품에 해당하는 것이 아닌, ‘쿠첸 밥솥’만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 타깃 인사이트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크리에이티브 전략이 필요
  • 장소, 상황, 형태, 타겟 등에 대한 제약 없음

| 과제 관련 문의처 |
송우진 프로 woojin8.song@samsung.com 02-3780-3470

로고 다운로드

COMMENTS (1)

  • hubsew

    기획과 PT에 강점이 있습니다.
    팀으로 함께하실 분 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