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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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페이스북, 틱톡, IGTV등 디지털 매체에 집행할 수 있는 콘텐츠 영상 혹은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그 목적과 내용을 설명하는 솔루션 케이스 영상과
아이디어의 배경·전략·전개방법 등을 정리한 프레젠테이션 보드를 제작합니다.
*타인에게 저작권이 있는 제작물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 접수신청 페이지에서 출품자(팀의 경우 대표자 1 인)의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 (팀으로 참여하는 경우) 팀원들의 간략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 응모과제를 선택합니다.
- 프레젠테이션 보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JPG, RGB, 최대 4000X3000pixels/15MB
- 영상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 MP4/H.264, 1280X720pixels, 콘텐츠 영상 부문은 최대 60 초/100MB, 솔루션 케이스 영상 부문은 최대 120 초/200MB
- 시리즈인 경우, ‘시리즈’ 버튼을 클릭하여, 하나의 출품 번호에 모두 제출합니다.
- 접수 후에는 '접수 확인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공모전 종료 후에는 참가 증빙 자료를 제공하지 않으니, 미리 출력해 두시기 바랍니다.
- 제출 예는 43 회 수상작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