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과제
브랜드 소개
- 브랜드명: Galaxy Tab S8 Ultra
-
- 브랜드 컨셉트: 나의 일상과 우리의 세상을 담는 커다란 캔버스
- 갤럭시 탭S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역대급 369.9mm(14.6”) 울트라 대화면을 가진 Galaxy Tab S8 Ultra 출시
- 스케일이 다른 몰입감 14.6인치 울트라 대화면, 부드럽고 매끄러운 120Hz 주사율
- 나의 세상을 더 넓게 공유하는 120도 전면 와이드 카메라
-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고 내 목소리를 보다 선명하게 전달해주는 3 Mic
- 자동으로 구도를 맞춰주는 자동 프레이밍
- 뛰어난 반응 속도로 실제 펜과 한 단계 더 가까워진 S펜
- 문서 작업이 더욱 편리해진 삼성 노트
- 나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주는 Creation Apps(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펜업, 노트쉘프)
- 유튜브, 웹서핑, 문서작업 등 3가지 작업을 동시에, 화면 3분할
시장 상황
-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일상의 많은 부분이 온라인 비대면으로 대체되면서 스마트폰보다는 화면이 크고 PC보다는 휴대성이 좋은 태블릿 선호가 증가
- 코로나 장기화로 태블릿을 활용한 화상회의,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이 자연스러운 일상으로 자리잡고, 위드코로나 이후에도 이러한 사용성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태블릿의 수요는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
- 태블릿은 첫 구매 고객 중 20대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20대들은 몰입감 넘치는 콘텐츠 감상과 PC-Like한 사용성을 위해 보다 큰 화면에 대한 강한 니즈를 나타내고 있음.
커뮤니케이션 과제 및 타깃
- 갤럭시 탭, 스마트 폰, PC, 웨어러블과 하나로 연결되는 Galaxy Ecosystem을 구축중이며 Galaxy Ecosystem에서의 중추적인 역할로 Galaxy Tab S8 Ultra를 핵심 타겟인 MZ세대에게 소구하는 다양한 IMC 아이디어 및 실행안 제시
과제 관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