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 43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을 시작합니다!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아우를 수 있는 키(Key)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효과적 마케팅의 필수 요건이 되고 있습니다.
작년의 많은 응모작들은 현대의 마케팅 환경이
디지털/영상 중심으로 급속히 변화해 감을 여실히 보여줬습니다.
올해도 ‘디지털 영상 콘텐츠’ 단일 부문으로
대학생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최종 본선 진출팀(파이널리스트)을 기존 10팀에서 20팀으로 확대합니다
이 팀들은 5분 이내의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통해
아이디어의 배경과 의도 등을 발표하게 됩니다.
심사위원에게 제작물의 이면에 있는 전략을 보여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가리게 됩니다.
제일기획 유튜브 '채널일'을 통해 제아페의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리스트 진출작들을 볼 수 있고 ‘좋아요’를 통한 응원도 가능합니다
제아페 종료 후에는 주요 수상자들이 준비한 과정과 뒷이야기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대상 상금을 1천만 원을 비롯해
본상 수상작 10개 팀 모두에게 상금을 지급합니다.
최고의 공모전에 걸맞은 최고의 상금을 지급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금! 도전하세요